좆커넷 - AN OVERVIEW

좆커넷 - An Overview

좆커넷 - An Overview

Blog Article

축구 팬들에겐 본의 아니게 좆이 최고의 찬사로 여겨지는데, 대표적으로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리고 네이마르가 그 예다. 이들의 공통점은 각각 메좆/좆두/네좆마좆 등 이름에 좆이 들어가면 찰진 어감이 공통점으로 이름에 좆이 어울리면 슈퍼스타가 될수 있다는 일종에 유행어로 번졌다.

하지만 이런한 집단지성의 기여적 특성, 그 자체를 문제시하는 것은 엄연한 논리적 비약에 해당한다. 나무위키는 태생적으로 집단지성을 기반으로 자유로운 정보 공유와 정보의 사유화 및 독점화를 지양하는 웹 문서의 한 유형이다. 오히려 집단지성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오류 수정이 용이하다는 점을 간과한 것이다. 잘못 기술된 부분이 있으면 누구나 직접 고칠 수 있고, 서술 분쟁이 일어났으면 누구나 토론을 통해 사실 증명을 시도할 수 있다.

이는 원출처의 저작권을 존중하는 의미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중시하는 의미에서도 필수적이다.

한국 한자음인 "망"은 청나라 유수(鈕琇)가 지은 고잉(觚賸)에서 "人物之瘦者爲奀. 音茫(인물이 여윈 것이 奀이다. 음은 茫이다)"라 한 것에서 유래하였는데, 현실의 발음과 차이가 크다. 아마도 장쑤성 출신인 유수한테 몬더그린으로 들린 모양.

남성의 성기인 음경을 표현하는 한국어의 비속어이다. 더 비속하다고 여겨지는 단어이자 줄임말로는 좆이 있다. 반대되는 단어로는 여성의 성기인 보지가 있다.

채용정보 홈 바로가기 채용정보 상세검색 특정 주제별 채용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고? 지금 바로 테마별 채용관에서 확인하세요!

어머니의 호된 꾸지람에 정신이 번쩍 든 이항복은 며칠 동안 두문불출하며 지난 자신의 행동을 반했다. 며칠 후 방에서 나온 이항복은 어머니 앞에 꿇어 앉아 진심으로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용서를 빌었다.

아무리 신뢰성 있는 출처를 인용했을지라도 간접 인용 과정에서 오해, 오독, 오역의 여지가 있을뿐더러, 어떤 특정한 출처에서 특정한 일부 정보를 취사선택하여 인용하는 행위에서부터 문서 편집자 또는 편집자 집단의 주관이 반영될 수 있다. 결국 나무위키의 내용과 원출처의 내용의 동등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직접 내용의 동등성을 대조해야 하는데, 거증자도 아닌 다른 사람이 그런 수고를 들여야 할 이유는 없다.

특히나 혐오 발언, 그릇된 관념, 관심병자들의 경우에는 이것이 더욱 심하다.

좆같다 - 제일 대중적으로 쓰이는 단어. 표준국어대사전에 등재되어 있으며, 주로 일상생활에서 기분이 안 좋을 때 쓰는 욕설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 참고.

- 관심정보 관리 : 스크랩한 채용, 기업, 정책, 직업, 학과, 채용행사, 채용박람회 확인

둘째, 나무위키 공신력에 이의를 제기하는 인원들은 '편집자'가 아닌, 나무위키에 상주하지 않는 get more info 외부 '이용자'라는 점을 간과한다. 심지어 그 '이용자' 안에서도 백지 상태의 '무비판적 수용자'와, 어느 부분이 잘못 기술됐는지 판별 가능한 '선택적 수용자'로 나뉜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자신이 놓치고 있는 지식을 얻기 위해 문서를 열람하지, '편집' 자체가 관심사가 아니다. 한 마디로 "뭘 알아야 편집을 하든지 말든지 하지! 몰라서 읽으러 왔는데 내가 뭐가 틀렸는지를 어떻게 알아!

여초 커뮤니티 등지에서 미러링의 일종으로 '씹창나다' 대신 '좆창나다'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어감이 찰지다는 이유로 남초 커뮤니티에서도 활용되기 시작하며 비슷비슷한 사용도를 가지게 되었다.

영화 괴물에서 박해일이 대학 선배가 다니는 통신사 건물에서 잠복 중이던 형사들에게 포위 당하자 당당하게 이 말을 외치고 건물 조명을 합선시킨 뒤, 도망갔다.

Report this page